기능성 안경렌즈 전문브랜드, OVIUS

스포츠 선글라스 출시로 그 가치 높여!

 

OVIUS는 첨단과학기술의 메카인 대전에서 만들어진 순수 국산 브랜드다. 또한 세계적 안경렌즈 기술로 최고 품질의

수준을 추구하는 대한민국 안경렌즈의 명품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최근에는 그 명성 그대로를 잇는

스포츠 선글라스를 출시하여 안경원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글_ 김민수 기자

 

 

오비어스선글라스 (2).jpg

 

 

 

  미러 패턴 선글라스로 스포츠 아이웨어 시장에 출사표

 

  바야흐로 선글라스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안경 시장 역시 새롭게 선보일 각종 선글라스를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으며 안경원도 선글라스 신제품 주문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검토할 시점이다. 선글라스 업계 관계자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하기 적당하면서 모던한 스타일의 원형 프레임과 메탈 소재의 선글라스가 2017년 트렌드로 사랑받을 것이라 예측한다. 물론 그동안 각광을 받았던 미러 렌즈도 여전히 대세를 이어갈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오비어스 역시 올 상반기 선글라스 시장에 미러 패턴의 스포츠 선글라스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야심찬 포부다. 그동안 축척해온 안경렌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번 스포츠 선글라스는 미러 패턴을 통해 난반사를 잡아 멀리까지 선명한 시야를 확보했다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스포츠 선글라스답게 태양이 강렬하게 내리쬐는 야외에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것은 기본, 편안한 착용감과 탁월한 기능성으로 운동 등의 활동에 전혀 불편이 없도록 했다.

  오비어스 관계자는 "시장의 반응이 벌서부터 뜨겁다. 이미 선글라스 렌즈에 패턴 기능을 최초로 도입했던 바, 스포츠 아이웨어 영역에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라는 기대가 큰 것으로 보인다"며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여 스포츠 선글라스 부분에서도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만전을 가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미러 패턴의 선글라스는 시각적으로 유니크한 매력이 더해져 젊은 층은 물론, 그 밖의 여러 세대까지 아우르는 장점이 있다"며 인기 비결을 밝혔다.

 

 

오비어스_로고_A형.jpg

 

 

 

 

  대한민국 눈의 자존심, 오비어스

 

   "오비어스는 최고 품질의 안경렌즈를 공급할 것을 약속합니다!"

  첫째도 품질, 둘째도 품질. 오비어스가 추구하는 최우선의 가치는 품질 경영이다. 단초점 렌즈부터 다초점 렌즈, 그 밖의 기능성 렌즈까지 오비어스가 선보이는 다양한 안경 렌즈는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 제품에 걸쳐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이 적용되고 있다. 우수한 품질로 승부하여 안경사와의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 기업 경영에 보탬이자 국내 안경계 발전에 이바지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엄격한 품질관리 외에도 안경렌즈 제조에 대한 제원들을 소비자에게 공개하는 등 우수한 기술력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국민의 건강한 눈을 지키는데 일조하고 있다는 자신감 역시, 오비어스가 지닌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오비어스 관계자는 "전 직원 모두가 '더 밝고 투명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한다'는 믿음을 실천해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오비어스가 되고자 한다"며 "고객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과 많은 지지로 현재의 오비어스가 있다. 앞으로도 안경원과 함께 상생하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그 밖에도 오비어스는 세상의 모든 사물을 있는 그대로, 맑고 깨끗하게 볼 수 있는 것은 인류의 권리이자 세상을 살아가는 큰 기쁨이라는 기업 이념도 실천에 옮기고 있다. '눈을 맑고 건강하게, 사람을 행복하게!'라는 비전으로, 최첨단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세계적 기준 이상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해나갈 오비어스가 기대되는 이유다.

 

 

[출처] AnKyungGye, 2017년 3월호, p. 74, (사)대한안경사협회

 

 

 

 

오비어스_로고_B형.jpg